국외 맛집2014.08.06 21:26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스플리트의 대표 생선 요리 맛집,


Buffet Fife


해안 도시인 스플리트에는 해산물을 주 재료로 이용한 맛집들이 많지만, 이곳은 특히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그래서인지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데 어렵지 않았다.







위치는 리바 거리에서 마르얀 언덕 전망대 방향으로 약 5분 정도 걸으면 되는데, 식사 시간에 딱 맞게 간다면 사람들이 많아 기다려야 한다. 꼭 한국인들에게만 유명한 곳은 아닌듯, 여러 나라 사람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고 있었다.







아래처럼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정말 편했다. 우리는 해물 리조또(50Kn)와 버섯 소스를 곁들인 닭구이(50Kn)를 주문했다. 한국어 메뉴판에 나와있는 그대로를 써놔서 살짝 우스꽝스러운데, 그냥 닭요리다. 











샐러드도 주문했는데, 우리가 먹는 샐러드와는 많이 달랐다. 드레싱 없이 토마토와 양상추, 오이 등을 그냥 집어 먹어야 한다. ^^;







이곳이 해산물 리조또가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다. 사실 맛이 환상적일 정도로 맛이 있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1인분 치고는 정말 많은 양에 그 안에 들어있는 정말 많은 해물들이 좋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jooon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본 같은데에서는 종종 한국어로 된 간판 같은 걸 본 적이 있는데, 멀고 먼 크로아티아 음식점에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니!!! 놀라운데요.
    저는 해산물 요리보다는 닭이 더 맛있어보여요.

    2014.08.07 02: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