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부터 2016년 서울 국제 영상 기자재전을 시작했습니다. 저도 오늘 다녀왔어요. 


오픈 전부터 전시관 앞은 인산인해 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상 기자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나보네요. 







정확히 10시가 되면 게이트가 열립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입장을 하면 가장 먼저 지켄 전시장과 라이카 전시장이 보이더라구요. 가방은 그리 관심이 없어서 바로 라이카 전시장으로 갔습니다. 


휴....역시나 이 쬐끄만한게 후덜덜한 가격이네요.. ^^;











카메라 뿐만 아니라 가방, 악세사리, 스트랩, 삼각대 등등 주변 악세사리 업체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보였는데,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역시나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곳은 모델들이 있는 곳인가 봅니다. 그렇게 입장하려고 길게 대기했던 사람들이,,,, 다 여기 주위에 있네요. ^^







전시관 곳곳에서는 새 제품을 할인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탐론도 렌즈 할인을 하고 있네요. 역시나 하나 사고 싶었는데, 꾹 참았습니다.







전시관에서 가장 큰 손은 역시, 캐논과 니콘 그리고 소니였습니다. 전시관 가장 안쪽에 이 세 업체가 가장 큰 부스를 가지고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소니 부스에서는 단연 α7s Ⅱ 가 돋보이더라구요. 풀프레임에 4K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이 놈의 금액은 Body 만 350만원이더라구요. 















니콘 부스에서는 D5와 D500이 메인인가 봅니다. 제가 니콘 유저라서인지 니콘 제품들은 하나하나 다 만져봤는데요. D5 가 역시나 압도적이더군요. 엄청난 셔터 스피드에 감동 받았어요. 











D500 에는 SnapBridge라는 신기술이 탑재되어 있더군요. 체험해봤는데, 괜찮은 기능이었습니다.











요즘 가장 갖고 싶은 것중 하나가 풀프레임 미러리스와 액션캠이랍니다. 특히나 후지필름과 고프로에서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지 않은 듯 합니다. ㅠㅠ 다른 제품이라도 만져봐야죠. 



















캐논 부스에서는 역시 1DX Mark2 였습니다. 4K 동영상 지원과 찍은 동영상에서 프레임을 추출하는 기술은 정말 탐나더라구요. 바로 위에 보이는 렌즈.. 보이시죠? 


최고였습니다. 갖고 싶었습니다. 갖고 싶습니다. ㅜㅜ







드론 업체들도 몇 군데 보이더라구요. 역시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리코에서는 독특한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 두 제품인데요. Fun하고 독특한 사진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을 듯 했습니다. 아.. 하나는 액션캠이에요.































전시관을 조금 더 깊숙히 들어가면 국내와 해외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리 관심을 갖지는 않네요. 업체 부스보다는 한산했습니다. 


전시된 사진을 보다보니, 케이채 님도 부스에 앉아계시더라구요. 저도 블로그로만 접했지 실물은 처음 뵌거라, 사진 한장 남겼습니다. 


전시된 사진을 보면서... 정말 우리나라에는 사진 잘 찍는 사람들이 많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서, ND필터 몇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놈들 들고 언제 출사 나갈지...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0) 2015.10.07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 (AVENGERS STATION)  (1) 2015.07.29
Tastelog 이벤트 정보 공유  (0) 2015.07.09
스마트 클라우드쇼 2013  (0) 2013.08.01
[태안] 2013 태안 백합 축제  (0) 2013.06.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