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아날로그 키친 ( Analog kitchen). 그곳이 건대에 왔다.


건대 커먼 그라운드(Common ground)의 마켓홀 3층에 여러 레스토랑이 있지만, 그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메뉴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퓨전 레스토랑 아날로그 키친이다.







그리 넓지 않지만 분위기 있는 실내,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먹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 하지만, 2인용 테이블이 살짝 작았다.











주문한 음식은 "특제 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 구이가 들어앉은 밥"(13.0)과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꽃게 한마리 크림 파스타"(17.0). 이렇게 긴게 메뉴 이름이다. ^^; 이렇게 주문하고 나면 레몬 껍질이 갈려 시큼한 맛의 샐러드가 나온다.







조금 후에 통오징어 한마리가 까맣게 간장 소스를 머금고 접시위에 누워 있는데, 바로 특제 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 구이가 들어앉은 밥이다. 통오징어를 잘게 잘라 위에 올려져 있는 계란후라이와 밥을 비비면 그 맛은... 굿!!















뒤이어,,, 입에서 날치알을 뿜어내는 듯한 자태로 붉으스름한 등껍질을 자랑하고 있는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꽃게 한마리 크림 파스타가 나왔다. 부드러운 크림 소스에 톡톡 튀는 날치알 그리고 꽃게살,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줄만 알았던 그 맛속에서 매콤한 맛이 느껴져 더 좋았다. 하지만, 게살을 발라먹기 너무 불편한 단점이 있었다.















멋과 맛이 있는 커먼 그라운드. 그곳에서 한남동 맛집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는 아날로그 키친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