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하코다테에 눈이 쌓여있지 않아 정말 실망했었는데... 


자고 나니 이곳은 눈의 나라가 되어 있었다.



오늘은 어제 차마 즐기지 못했던 베이(BAY) 지역과 모토마치 지역 그리고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Hakodate Christmas Fantasy) 를 위해 다시 주지가이로 향하기로 했다.


그 전에 한 일은 바로 호텔 체크아웃. 무거운 캐리어 보관을 위해 주지가이를 가기 이전에 JR 하코다테 역의 물품보관소에 들렀다. 가장 큰 캐비넷이 700엔이었던가.. JR 하코다테역 2층에 마련되어 있다.



캐리어를 보관함에 보관 후 이동한 곳은 우오이치바도리. 이곳은 하코다테의 아침 시장이 열리는 수산물 지방도매시장이 있는 곳이다. 우오이치바도리에 내리면 안내표지판이 친절하게 방향을 알려준다. 복잡할 것도 없이 그냥 직진!!!




하지만 도착한 시간이 11시 반쯤 되어서 이미 시장 안은 거의 모든 가게들이 문을 닫아버렸다. 



시장을 나와 바로 이동한 곳은 BAY 지역. 바로 붉은 벽돌 창고군이다. 

시장에서 도보로 불과 5분도 되지 않은 거리에 있다. 



그리 이른 시간은 아니었지만, 관광객들이 많지 않았다. 이곳도 눈이 소복히 쌓여있었다.



붉은 벽돌 창고군 안은 각종 쇼핑몰과 맛집 등이 있는데, 비슷한 아이템들도 많았고, 가격도 그리 싼 편은 아니었다.



오타루 오르골본당을 떠올리는 이곳.  오르골본당 정도의 크기는 아니지만, 다양한 오르골 그리고 작은 악세사리,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오르골당 2층으로 올라가 다음 건물로 이동하면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다. 비싼 편이지만, 득템 가능!! 괜찮은 물건들에 세일을 많이 해준다. 



창고군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이곳. 출출하던 차에 관광객들이 모여있어서 나도 동참했다. 300엔에 통째로 오징어 전병을 하나 사들고 다시 쇼핑몰로... 맛은 뭐... 독특하긴 했다.



창고 건물 안에서만 한참 돌아다니다 밖에 나와보니 어느새 함박눈이 쏟아지고 있었다. 오래된 창고건물에 밖에는 함박눈. 제법 운치있었다.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에 환하게 점등하게 될 크리스마스 트리. 저녁 5시부터 점등한다. 점등 시간 전까지 어제 미처 다 보지 못했던 모토마치를 둘러보기로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