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호치민 여행의 세 번째 이야기.
이번 여행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중의 하나가 메콩강 투어였기에 이번에는 메콩강 투어(메콩 델타)를 예약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한다. 호치민에서 메콩 델타를 체험해보고자 한다면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편하다. 나도 블로거들의 많은 도움을 받아 예약을 하기 위해 Sinh Cafe 를 향해 걷기 시작했다. 벤탄 마켓을 둘러본 직후라서 여정은 벤탄 마켓이 시작점이다.

벤탄 마켓을 등에 지고 우측으로 길게 뻗은 Lê Lai 거리로 발걸음을 옮겼다. 걷는 방향을 기준으로 Lê Lai 거리 바로 왼편에는 도로를 따라 공원이 길게 위치해 있다.



그리고 오른편에는 조그마한 상점들과 식당, 미니 호텔 등이 거리 옆으로 위치해 있다.


그런데 지도도 없이 감으로 걷다 보니 길을 잃어버렸다. 너무 많이 걸어버려서 이곳 저곳 헤매다가 결국 가게 주인들에게 물어물어 찾아갈 수 있었다. 헤맸던 곳도 맨 아래 지도에 표시 해놓았다.


이 곳에서도 시클로, 오토바이 등등 여행객들에게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이렇게 여유롭게 쉬시는 분들도 많이 보인다.


어렵게 어렵게 De Tham 스트리트에 도착했다. 이곳은 여행자의 거리라고도 하는데, 거리 곳곳에 외국인, 미니 호텔, 카페, 호프 등등을 볼 수 있다.



아래 Crazy Buffalo는 여기 저기에서 많이 소개를 해서 Skip!! Crazy Buffalo 바로 대각선으로는 KIM Travel 이 있다.



Sinh Cafe는 Crazy Buffalo 에서 KIM Travel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Sinh Cafe 가 이미 Sinh Tourist 로 이름이 바꼈는데, Sinh Cafe로 많이 알려져서인지, 여행사 안에서도 명칭이 바꼈다는 문구를 볼 수 있었다. 여행 상품은 다양하게 있는데 한글로 된 팜플렛도 있기 때문에 여행 상품 확인은 쉽게 할 수 있다.



메콩 델타에 대한 여정은 다음에 소개하도록 하고,,,, 예약을 마친 후, ALLEZ BOO 에서 코코넛 주스 한잔 했다.




아래 지도는 벤탄 마켓에서 De tham 스크리트의 Sinh Cafe를 찾가 간 길이다. 붉은색은 길을 잘못 들어 실제로 이동했던 곳이고, 녹색은 헤매지 않고 바로 갈 수 있는 길을 표시한 것이다. 녹색길로 걸어간다면 약 10 분 정도의 거리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