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여행/일본2013. 1. 4. 00:50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보기 위해 하코다테에서의 둘째날을 저녁까지 기다리고 있었다. 


1998년도에 겨울 관광 이벤트를 목적으로 시작하게 된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는 매년 하코다테와 자매 도시인 캐나다 하일팩스시로부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기증받는데, 하코다테항에 그 트리가 설치되고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트리에 달려있는 약 5만개의 전구가 겨울밤을 환하게 밝혀준다.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붉은 벽돌 창고군에 매달려 있는 산타마저도 낭만적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붉은 벽돌 창고군에서 주지가이 시전차역 방향으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먹거리 노점상들이 펼쳐져 사람들을 유혹한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의 위엄을 느껴보고 싶다면 붉은 벽돌 창고군 밖을 거닐어야 하지만,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창고군 내에 위치해 있는 디저트 샵!! 크리스마스 트리 쪽을 향해 가게 유리창이 있기 때문에 그 위치는 찾기 쉬울 것이다.


붉은 벽돌 창고군 내를 돌아다니면서 한번 시식해보고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밤에 다시 찾은 곳이기도 하다.




바로 그 잊을 수 없었다던 맛이 바로 요.. 치즈케익!! 



그리고 또 하나 우유 푸딩. 입 안에 넣으면 혀끝에 닿기도 전에 녹아버리는 듯 했다. 



이렇게 창가에 앉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의 화려함을 따뜻한 실내에서 볼 수 있다.




이렇게 아름다운 하코다테를 뒤로 하고 다시 삿포로로 이동하기 위해 JR 하코다테 역으로 향했다.

Posted by jooon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7,8 번 사진 보내주세요 ㅎㅎ

    2013.01.04 19: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