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브라운 까페 > IKEA Mall > 타임즈 스퀘어 > 아쿠아 루나 > 심포니 오브 라이트
타임즈 스퀘어에서 그러니깐 센트럴에서 침샤추이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스타 페리호를 타고 가는 것도 괜찮다. 금액도 비싸지 않고, 운행 간격은 약 5~15분 사이로 기억한다. 스타 페리호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HK $1.8, 2층은 HK $2.3 으로 금액이 다르다. 스타 페리호를 이용하면 약 5분 정도면 센트럴 <-> 침샤추이로 이동할 수 있다. 침샤추이에서의 스타 페리 선착장은 홍콩 시계탑 근처이다. 
 

시계탑 인근에는 홍콩의 상징인 빨간 돛이 인상적인 아쿠아루나 탑승장이 있다. 아쿠아루나를 침샤추이에만 탑승장이 있는 것은 아니고, 센트럴에서도 승선이 가능하다. 그러나 첫 출발지인 침샤추이에서 탑승하게 되면 좋은 좌석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아쿠아루나도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2층은 반쯤 누워서 즐길 수 있다. 배멀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누워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쿠아루나는 10일 이전에 예약을 해야하고, http://www.aqua.com.hk/ 에서 가능하다. Symphony of Lights Cruise 관람 탑승 시간은 침샤추이에서 19:30 에 있으므로, 시간을 잘 맞춰 예약하면 된다. 금액은 HK $220 이다.


아쿠아루나에서 본 센트럴(아래)


Symphony of Light 는 침샤추이 혹은 센트럴에서 시간에 맞춰 볼수도 있지만, Symphony of Light 의 진정한 감상은 아쿠아루나에서 가능하다. 배 안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침샤추이와 센트럴에 있는 마천루에서 쏟아져나오는 레이져쑈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 날이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조명까지 선보였다.


센트럴에서 빛나는 회사 광고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