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노에는 많은 농장들이 있다. 대부분 라벤더를 비롯한 여러 꽃밭들이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농장이 바로 팜 도미타(Farm TOMITA) 이다. (http://www.farm-tomita.co.jp/kr/ MAPCODE : 349 276 888) 후라노의 마지막 여정으로 이곳을 택했는데, 비에이로 가는 후라노 237번 국도를 타고 가는 길목에 있기 때문이다. 그것도 후라노 시내에서 약 10 ~ 15분 정도 가야하는 후라노의 끝자락에 있기 때문이다.

 

기대하고 갔던 팜 도미타. 이런.. 문을 열지 않았다. 겨울에 문을 닫는다는 말은 못들었는데,,(돌아와서 확인해봤는데, 11월부터 4월까지는 대부분 문을 닫았다.)  하지만 모두 닫은 것은 아니고 팜 도미타의 사진 전시관은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아래 포퓰러 가로수길을 쭉 따라가면 하나비토 하우스로 향하는데, 이곳도 문이 닫혀있을 거라는 생각에 길만 걸어보고 말았다. 하지만, 이곳은 겨울에 개방하는 몇 안되는 곳이었다.

 

 

 

 

 

 

 

 

 

 

 

 

 

 

후라노의 사진 전시관에는 팜 도미타의 사계를 볼 수 있는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 하나하나마다 7월에 이곳을 꼭 다시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 정말 라벤더 꽃밭은 환상 그 자체였다.

 

 

 

 

 

 

 

 

 

 

 

 

 

 

 

 

 

 

아무것도 못해보고 사진만 보고 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넓은 농장 전체가 눈으로 덮여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너머 멀리에 보이는 도카치다케산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다. 오렌지색 점퍼 입으신 우리 어머님도 그 풍경에 푹 빠져 계셨다.

 

라벤더 축제 때 꼭 다시 오리라...

 

 

 

 

 

 

 

 

 

 

 

'국외 여행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EI] 패치워크 로드  (0) 2014.01.19
[BIEI] 파노라마 로드  (2) 2014.01.14
[FURANO] 후라노 치즈 공방  (2) 2014.01.10
[FURANO] 토리누마(鳥沼公園) 공원  (0) 2014.01.08
[FURANO] 닝구르테라스  (0) 2014.01.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