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명동을 닮은 난징동루 보행가. 지하철 2호선과 10호선이 만나는 난징동루역과 지하철 1호선, 2호선 그리고 8호선이 만나는 인민광장역 사이에 위치한 곳이다. 이곳에는 많은 백화점들이 밀집해 있고, 수많은 맛집들이 위치해 있다. 난징동루 보행가를 걸었던 날이 토요일이여서인지 정말 사람들이 많았다.

 

아래 지도의 인민광장과 난징동루역을 일직선으로 향하는 길이 바로 난징동루 보행가 이다. Google 지도를 확인해보니 지하철 위치가 잘못 표기되어 있었는데, 아래 지도에 표시한 곳이 정확한 위치이다.

 

 

 

 

 

 

▲ 난징동루 보행가

 

 

 

 

▲ 난징동루 보행가

 

 

 

 

▲ 난징동루 보행가

 

 

윙버스에서 난징동루 맛집을 검색해보면 가장 많이 나오는 맛집이 바로 아래 RAFLES CITY 안에 있다. 사실 이곳은 난징동루역보다는 인민광장역에 더 가깝고 인민광장역과 지하로 이어져 있다.

참고로 윙버스에 소개되고 있는 맛집이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게가 바뀌거나 없어진 곳이 상당히 많았다. 그렇게 맛있다던 에그타르트를 맛보려고 찾았던 릴리안타르트 점도 없어졌다.

 

 

 

▲ RAFLES CITY

 

 

 

 

▲ RAFLES CITY

 

 

 

 

▲ RAFLES CITY

 

 

 

상해의 날씨. 갑자기 꾸물꾸물 해지더니 비가 왔다. 이런...

그래도 밤에 본 난징동루 보행가의 네온 사인은 정말 화려했다.

 

 

 

▲ 난징동루 보행가

 

 

 

 

▲ 난징동루 보행가

 

 

 

 

▲ 난징동루 보행가

 

 

 

난징동루 보행가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전문점. 가게 한쪽에서 시작된 줄이 엄청 길어 여기서 뭘 파나 봤더니 에그타르트 전문점이다. 릴리안 타르트점이 없어져서 실망하고 있던 터라 더 반가웠다.그나저나 기다리는 줄이 너무 길어 밤에 다시 찾아갔다. ^^;;

 

밤에 찾아갔더니 딱 한판만 남아있었는데, 가격 참 좋다. 에그타르트 하나에 1.5元 가격도 굿!! 맛도 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