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이라면 닭갈비이다. 그 동안 춘천에서 먹었던 닭갈비는 명동에 있는 동그란 철판에 볶아 먹는 닭갈비가 전부인 줄 알았는데, 이곳은 그 동안 먹었던 닭갈비와는 달랐다. 춘천 시내에서 조금은 떨어져 있는 신북읍에 위치한 참숯 닭갈비 전문점을 소개한다.

 

주위에 여러 닭갈비 전문점들과 함께 있는 이곳은 상호명을 보지 못하면 얼핏 흙담 안에 있는 작은 정원처럼 보인다.

 

 

 

 

 

 

실내에는 여느 식당의 편한 의자 대신 학창시절 앉았던 걸상이 친근한 분위기를 만들고, 밖에는 화로 안에 모닥불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든다.

 

 

 

 

 

 

 

 

 

 

그리 밝지 않은 실내인데 밤에 와서 그런지 사진이 온통 흔들려서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보여줄 수 없었다.

 

정갈한 밑반찬에 쌈재료, 그리고 철판 아래 고구마도 함께 구워지고 있는 숯불이 셋팅된다. 이곳 대표 음식은 물론 숯불 닭갈비인데 세가지 종류가 있다. 간장 숯불 닭갈비(10.0), 고추장 숯불 닭갈비(10.0) 그리고 소금 숯불 닭갈비(10.0). 난 고추장 숯불 닭갈비와 소금 숯불 닭갈비를 주문했다.

 

 

 

 

 

 

 

 

 

 

 

 

 

 

 

 

 

 

불판 아래는 고구마가 구워지고, 불판 위에는 닭갈비가 구워지고 있구나!!!

 

잘 구워진 닭갈비에 잘 어울리는 막국수(6.0)도 함께 주문해서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밑반찬도 괜찮고, 음식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춘천에 다시 오게 된다면 다시 한번 찾아오고 싶은 곳이다.

 

 

 

 

 

 

 

'국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낙원상가 일미 식당  (4) 2014.04.11
[순천] 수련산방  (0) 2014.02.07
[부산] 원조 언양불고기  (2) 2013.10.06
[부산] OPS 빵집  (3) 2013.08.30
[부산] 팥빙수 맛집 편  (3) 2013.08.21

+ Recent posts